Travel

가평 1박2일 글램핑에서 크리스마스 보내기(가평 채움 캠핑장)

베짱이가 꿈 2021. 12. 31. 14:14

지난 주 주말!

를 맞이하여, 오랜만에 근교로 글램핑 여행을 떠났다! >_<

역시나 뚜벅이인 우리는 청량리에서 ITX를 타고 출발~!!

.

.

젤 먼저, 가평역 근처 조은마트 도착.!

마트부터 쓸어담는중~~

?!?!?!?!

넷이서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담다 보니 18만원이 넘었돠,, 롸...?

우리 먹고 죽는 거 아닐까...???

플렉쓰 오죠땃-!

그래 먹고 죽는고얏---!!

마트 픽업 서비스로 30분 정도를 달려 도착한 #가평 채움 글램핑장 

외진 곳에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규모가 크다.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음.!!

방에는 2층 침대와 더블 침대 하나. 

화장대와 주방, 테이블이 배치돼 있다. 

넷이서 머물기에 딱 안락하고 적당한 크기다.!

무엇보다, 신식이라 그런지 내부가 완전 깨끗. 

특히 화장실이 굉장히 말끔했다.  굳굳

요렇게 테라스에는 그릴판과 모닥불 공간이 잘 구비돼있다.

오자마자 짐 풀고, 가랜드 준비부터 척척.!

그동안 밖에선 고기가 노릇노릇(?) 꾸워지고 있었다. (숯과 장작은 별도 구매했다)

비주얼은 이래도(?) 맛있게 익어가는 중 ..^^

삼겹살 목살, 비빔면, 불닭볶음면, 밥까지....

한 상 차리고 나니까 양이 엄청 많다 ㅋㅋㅋㅋ

심지어 고기 한 팩은 꺼내지두 않음. ㅎㅎ

빔과 함께 씬나는 포토타임 ☞☜

나름 느낌이써.! >_<

루돌프 머리띠 착용샷

헷-

오잉?? 식사 후 잠깐 쉬고 있었더니 밖에 냥이가 ㅋㅋㅋㅋㅋ 

밥 달라구 때 쓰는 중인가...??

그 와중에 표정이 너무 웃기고 귀엽 ㅋㅋㅋㅋㅋㅋ

널 물어버릴테다~!! 라고 하는 거 같고??

깜빡하고 건전지를 못 사와서 ㅋㅋㅋ 불 꺼진 전구와.. 또, 바람 빠진 M과 함께 한 메리크리스마스 가랜드.히히..

그래도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 완성♬

바깥에 은은한 이 조명과, 따뜻한 온도, 빔 프로젝트가 캐리

갑자기 생각난 남주혁 짤 ㅋㅋㅋㅋ

불 피운 김에 마시멜로까지 야무지게 꾸워먹었다. 

그치만, 내 취향은 아니었던 걸로..? 

그리고!! 요새 굉장히 HOT 하다는..! 오로라 불멍이올시다~!!

꺅 알록달록 너무 신비롭고 이뽀다!

불멍 실컷 때리고 호다닥 안으로 들어와서 영화 한편 틀어놨다.

빔 제대로 즐기는중ㅋㅋㅋ

과일과 과자, 어묵탕 등 대충 술안주 재빠르게 차려놓고 다시 푸파 2차전 수따뚜,, 

다음날이 걱정되긴 했지만! 그냥 보내긴 너무 아쉬운 밤~~ ★

그렇게 다음날

· · ·

결국엔, 넷이서 사이좋게 늦잠을 자고.. 헐레벌떡 퇴실 후에

가평역 앞에서 점심으로 먹은 닭갈비 헷-

이틀 동안 몇 칼로리를 먹은거여... ㅠㅠ

그래도 맛있으면 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