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2022 신년맞이 서울 호캉스 ★빠밤★ (1월 일상)

베짱이가 꿈 2022. 1. 31. 19:02

벌써.. 1월이 끝나간다구?!?!?! 띠용?!!
⊙_⊙
종소리 들은지 며칠이나 지났다구.!!!

1월이 가기 전, 미루고 미뤘던 호캉스 후기를 다급하게 써보려 합니다.. 헷…😅

실은 호캉스를 떠나기 전 , 이것저것 준비할 것이 많았다.
그거슨 바로바로~
드디어..! 경찰시험에 최종 합격👮🏻한 친구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었으니.. 키키..
3명이서 나름 철저히(?) 준비했다.
케이크는 귀여운 노티드 스마일 케이쿠로😋🎂 예약해뒀다.
예약 매장 : 노티드 잠실점

픽업은 매장과 가장 근접한 나의 몫.. ㅋ
평일 점심쯤이었음에도 노티드는 항상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


몇 시간 뒤,
주인공만 빼구 호텔로 도착해있던 우리는 나란히 숨좀 고르려니..
늦을 줄 알았던 친구가 벌써 호텔 앞이라는 연락에!!!
가슴 철—렁한 채로 우다다다 일어나 파티 준비에 나섰다.ㅋㅋㅋㅋㅋ
대환장 파티군..^^

짠-⭐️

드뎌 주인공 도착!
(우선) 파티의 첫 번째 주인공!
드디어 경찰고시를 합격한 P양!!
진짜 진짜 축하하고 고생 많아똬,,!!! 프라우드 오브 유.!!
곧 6개월간 떠나야 하는 경찰학교도 무사히 마치고 오려무나~~~!

❤️우리가 항상 응원해❤️

자자자- 바로 두 번째 주인공 갑니다~~!
(슬쩍 토퍼만 바꿔치기ㅎㅎ)
요번엔 사이판 호텔로 취업하게 된 우리 K양!
사실 파티 준비는 셋이 같이 했지만 ㅋㅋ ..
그 짝도 축하는 받아야제~~~
나와 친구 둘이서 준비한 이중 서프라이즈~~🥳🥳
요건 몰라찌~~?!
언니들~ 백수들의 축하를 받으세엿!! 카캬캬

근데 진짜 와다다다- 하고 다급하게 준비한 것 치고는 나름 완벽한 셋팅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년맞이와 칭구들의 취업 축하를 동시에 한 🎈It’s party time~🎈
그래그래 2022년아 만나서 반갑고, 축하하고 음.. 이번에도 함 잘 지내보잣 ㅎㅎ 쩨발~~~~!!

어느새 골아떯어진 친구들과,
새벽 3시가 지나도록.. 나와 함께 잠 못 들던 친구1...
아직도 스파이더 노웨홈 후유증을 앓고 있던 친구가
문득 놋붓으로 홈커밍을 틀어놨당.
홈커밍.. 분명 개봉 당시에 극장에서 봤었는데! why 처음 보는 기분..?
그나저나 아이언맨.. 그리워요 ㅠㅠ 뿌앵 ㅠㅠ

1차 호캉스 끝!


1차(?) 호캉스를 마치구 다음 날..
멤버만 바뀐 채 바로 이어진 2차 호캉스 :)
이번엔, 바로 여기!
동대문 CGV건물에 위치한 호텔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점

우리가 예약한 룸은 더블1 싱글1 침대로 구성돼있었다.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랬다.!
방도 넓구 깔끔하고 쾌적 +이뿜!!
다만, 인터넷 TV가 아니어서 채널이 극히 적었다는 거 ㅠ_ㅠ

음.. 야경은 흥인지문과 성곽길, 동대문 종합시장, 그리고 청계천.?
뭐~ 훌륭한 시티뷰는 아니었지만, 나쁘지도 않은 쏘쏘한 야경 ㅎㅎ
(딱히 야경에 관심 없음)

한편엔 스탠드 책상도 있어서 비즈니스 고객도 안성맞춤!

욕실도 깔끔하니 맘에 쏙 들었다.!

요로코롬 왼쪽엔 욕조도 있구용~
오 내가 바랐던 깔끔한 화이트 tone 👍🏻

14층에 위치한 로비. 프런트와 CU편의점이 있당.
프런트 바깥엔 스카이라운지가 있는데 거기에 무슨 트랙? 이 있길래 보니깐 거기서 카트를 탈 수 도 있다고 함!
가족끼리 온다면 아이들이 좋아할 듯한 코스 ㅋㅋ

오우~ 아늑한 드레스룸도 있다.ㅋㅋㅋ (있을껀다있음)

이번엔.. 풍선 양이 더 많아졌다 ㅋㅋㅋㅋㅋㅋ하..
폐활량 좋아질 듯 ㅋ;
그래도 막상 불고 나니 이쁘긴 하네!😆

해피뉴이어~~ (데자뷰인가..?)
이 정도 했으면. 솔직히 2022년 정말.. 내게 Nice해야 한다고 봄.
.
.
.
☀️The next day☀️

다음날 눈뜨자마자 나와서~ 시작된 푸파 ㅋㅋ

정말 오랜만에 먹게 된 쉑쉑버거 음냐 ~

역시 패티 맛집이여ㅠㅠ!!

디자트까지 야무지게 먹고 호캉스 끝 >_<

 

**
그리고 이 호텔의 가장 좋은 점..
체크아웃이 무려 12시.! 보통은 11시인 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오까지 여유롭게 준비하고 나와도 된다는 것!
아침잠 많은 우리에겐 최고의 조건이 아닐 수 없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