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갤럭시핏2 언박싱!! (아이폰 연결)

by 베짱이가 꿈 2021.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내.돈.내.산.으로 장만한 <갤럭시핏2>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답.!!
갤핏2는 작년 하반기에 출시된 제품이지만 근래에 운동을 시작한 저는 늦게나마 구매하게 되었어요!
앱등이였던 제가 노트북에 이어 스마트밴드까지 갤럭시를 구매하게 됐네요 ㅎㅎ
점차 갤럭시 유저가 되는 중ㅋㅋ
요새 정말이지 삼성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플립3도 갖고 싶다...🙄)
.

쿠팡에서 43000원에 겟.!!

드디어 상자 개봉! 처음 만난 핏2에 심쿵

쫘자잔~~! 꺅 너무 이뽕!! >_<

박스 구성품은 기기, 사용설명서, 충전선
요렇게 3가지!

후기 중에, 간혹 여성분들께는 스트랩이 헐렁하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걱정했지만
문제없이 착용했네요! :)
손목에도 살이....쪘나....?

기기 뒤판에는 심박수 센서충전단자가 있어용
충전방법은 뒤판 단자에 충전기가 딸깍! 소리가 나도록
끼워주시면 됩니당 ㅎㅎ

충전 연결 후 전원이 켜지면 해당 어플 설치 후 (+블루투스) 기기 연결과 함께 업데이트를 시작하면 연동 완료!
아이폰 이용 시, ‘갤럭시 핏’ & ‘삼성 헬스’ 앱을 설치해주셔야 해요!

*아이폰 유저 주의*
카톡 답장이 안된다는 것 ㅠㅠ

그 외에 전화·문자·카톡 등 알림과 노래 조절, 헬스 연동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 (애플마저 품어주는 ⭐️갓감성⭐️)

메인 화면에는 날짜와 시간, 심박수 & 날씨 & 걸음수가  표시되어 나타납니다.
옵션은 선택 가능합니다!!

어플과 연동해서 나의 건강 상태도 꾸준히 조회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ㅠㅠ

++ 저도 갤럭시핏과 미밴드6을 두고 고민을 많이 했는데,
무엇보다 국내 제품에 대한 신뢰가 있어 갤핏으로 지르게 되었습니답 😆
+디자인도 핏2가 더 이뻤어용 (큰 차이는 없지만ㅎㅎ;)
또, 갤핏은 카톡이 마지막 메시지만 뜬다구 들었는데

저는 모든 메시지 확인이 가능했어요! 업데이트 덕분 인강?.?
그리고...!
미밴드와 달리 갤핏은 카메라 셔터가 불가능하다던데
Tip 하나 드리자면 <필터카메라> 사용 시
음악 볼륨 조절키로도 잘만 찍히더라고요! ㅎㅎ
평소에 셀카 자주 찍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요~